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경기도장애인체육회, 고위직·신입에 반부패·청렴교육 특강

백경열 사무처장 “청렴 의식은 선택 아닌 필수…조직 건강의 출발점”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1일 회의실에서 고위직과 신입·승진 직원들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교육을 진행했다. 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1일 회의실에서 고위직과 신입·승진 직원들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교육을 진행했다. 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조직 청렴성과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고위직과 신입·승진 직원들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교육을 실시했다.

 

1일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오전 교육에는 5급 이상 고위직 임직원 7명, 오후에는 신입 및 승진 직원 17명이 참여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청렴 윤리를 내재화 하고, 부패 방지를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로 삼았다. 특히 고위직과 신입·승진직원을 구분해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각 직급에 맞는 실질적 사례와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 효과를 높였다.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경기도 공직유관단체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청렴 의식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정기적인 청렴교육과 점검을 통해 건강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