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의정부시약사회, 저소득층 아동 위해 구충제 2천개 기부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7일 시청 앞에서 열린 의정부시약사회 구충제 전달식에서 구현모 약사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7일 시청 앞에서 열린 의정부시약사회 구충제 전달식에서 구현모 약사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약사회(회장 구현모)가 관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구충제 2천개를 기부했다.

 

의정부시는 7일 의정부시청에서 의정부시약사회 구충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현모 회장은 “구충제는 기본적인 건강관리에 중요한 약제로, 특히 면역력이 약한 성장기 아동에게 꼭 필요하다”며 “경제적 여건으로 정기 복용이 어려운 가정이 있다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꼈고, 작지만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의약품을 지원해 주신 의정부시약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지역사회를 위한 책임감을 보여주는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약사회는 이번 구충제 기부 외에도 시설 퇴소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생계비 지원,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영양제 후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