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 ‘사랑나눔 헌혈캠페인’으로 나눔 문화 확산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가 20일 올해 첫 번째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협회 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가 20일 올해 첫 번째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협회 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본부장 이정규, 이하 경기도지부)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지난 20일 올해 첫 번째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급감한 혈액 공급에 도움이 되고자 경기도지부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이정규 본부장은 “귀한 혈액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임직원 및 지역 주민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혈액이 필요한 분들께 작은 희망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지부는 지역 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서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인증심사(우수 검사실, 우수 내시경실 등)를 통한 질 높은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한 건강강좌 및 건강캠페인,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의료 소외계층 대상 무료 건강검진, 물품 후원 및 성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