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4.15총선 우리가 뛴다] 한국당 김상호 예비후보, 의왕, 과천 첨단 IT도시로 개발 공약발표

▲ 김상호

자유한국당 김상호 의왕 과천 예비후보는 16일 30여 년을 IT-의료바이오 전문가로 활동해온 경험을 살려, 의왕 과천을 판교에 버금가는 첨단 IT-바이오메디칼 도시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과천-의왕-판교를 3개 축으로 연계하는 ICT·의료바이오 단지를 조성하고, 특히 과천시는 3기 신도시를 AI 기술을 도입한 스마트 인테리전트 아파트로 한국 최초로 개발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지식정보타운역 유치, GTX-C(과천청사역), 선바위역 복합환송센터 건립, 과천~위례선을 4호선 과천지식정보타운역까지 연장하는 등 첨단 교통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었다.

특히 김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당선되면 ‘의왕ㆍ과천 ICT·의료바이오’ 조성을 통해 많은 젊은 인재들이 노력만 하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도시, 그리고 건강, 편의성 면에서 세계 으뜸가는 풍요롭고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의왕ㆍ과천=임진흥ㆍ김형표 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