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2 (토)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K팝스타3' 짜리몽땅, 비욘세 'listen'으로 완벽 무대… 심사위원 극찬 세례

'K팝스타3' 참가자 짜리몽땅이 극찬을 받으며 총점 287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는 TOP4를 향한 TOP6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짜리몽땅은 비욘세 'Listen'을 선곡했고, 이에 심사위원들은 "가장 잘하는 무대가 될 것 같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역시나 짜리몽땅은 기대에 부응하듯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좌중을 압도했다.

무대가 끝난 뒤 심사위원 박진영은 "말할 때 목소리로 노래를 하라고 했는데 이번에 정말 말할 때 목소리 그대로 했다"며 "비욘세도 들었으면 좋겠다. 정말 잘했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양현석도 "고음에서 폭발적으로 터뜨리는 선곡이었다. 노래 듣는 내내 전율을 느껴서 추웠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유희열도 "짜리몽땅 무대 중 최고였다. 너희 진짜 잘한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3 짜리몽땅 listen, 정말 최고였다", "소름끼칠 정도로 대박", "바로 데뷔해도 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K팝스타3 짜리몽땅 listen

관련기사

'부부감별쇼 리얼리' 이휘재 "이색적이고 유별난 부부들 많을 듯" '왔다 장보리' 오연서, 일상 담은 셀카 공개… "도도한 모델 같아" 윤승아 김무열 언급 "우결' 출연 못하는 이유… 남자친구 때문" '인기가요' 소녀시대 1위, 2NE1 다시 제쳐 "소원 여러분 고마워요"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