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9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장혁 팔굽혀펴기왕 등극, 20대 병사들보다 강했다…과연 기록은?

'유격왕' 장혁이 이번엔 '팔굽혀펴기왕'에 등극했다.

장혁은 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이기자 부대 '왕 선발대회' 편에서 2분간 무려 182회의 팔굽혀펴기에 성공해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장혁은 부대에서 기존 타이틀을 갖고 있던 병사보다 9개를 더 했다. 20대 병사들의 평균치인 100여개 보다는 2배 가까이 많았다.

엄청난 기록 달성을 지켜본 류수영은 "앞으로 적어도 3년간은 깨지지 않을 기록이다. 대단하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 아기병사 박형식은 "바로 내 동기"라며 자랑스러워했다.

장혁은 부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남기며 동료들에게는 부상으로 주어진 피자를 선물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타이어끌기왕', '외줄오르기왕' 등 병사들이 극한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혁 팔굽혀펴기왕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혁 정말 대단하다", "수색인들도 깜짝 놀라더라", "장혁 팔굽혀펴기왕 등극이라니... 멋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1박2일' 주원 강예원 눈물 대결, 순식간에 '뚝뚝'…승자는? 틴탑 인기가요 1위, 뮤직뱅크 이어 1위 영예…"정말 장난 아냐" '진짜 사나이' 김태우 등장 "남자가수 따위 누가 좋아하겠냐" '맨발의 친구들' 정은지 백치돌 등극, 인도 수도는 타지마할?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